포인트 이용약관

버스킹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

제 1장 버스킹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

제 1 조 (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의 목적)

당사는 회원에 대한 효율적인 버스킹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를 운영하며, 본 장은 회원이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(http://busking.busan.go.kr) 및 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.

제 2 조 (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)

① 당사는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을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
a) 회원에 대한 버스킹포인트 서비스 관련 제반 정보의 제공
b) 미디어아트 예약 및 공연영상 서비스
c) 회원 커뮤니티 운영 서비스
d) 기타 당사가 정하는 업무

② 당사는 서비스의 품절 혹은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,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.

③ 당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전자우편주소로 통지합니다.

④ 전항의 경우 당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. 다만, 당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
제 3 조 (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의 중단)

① 당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, 보수, 교체, 고장, 통신두절 또는 전기공급의 중단 등의 경우,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,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의 제공과 관련하여 필요한 경우에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

② 당사는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본 약관 제4조 제1항에 의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.

③ 당사는 본 조 제1항의 사유로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어 회원 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해 배상합니다. 단, 당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
제 4 조 (회원ID 및 비밀번호)

①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당사가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ID 및 비밀번호를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 별도로 등록하여야 합니다.

② 회원은 본인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.

③ 회원이 본인의 회원ID와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당사에 즉시 통보하고 당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.

제 5 조 (서비스의 이용)

① 회원은 아래와 같은 절차에 따라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을 통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a) 서비스의 선택
b) 닉네임, 전화번호 입력
c) 약관 내용,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등의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
d) 기타 당사가 별도로 정하는 절차

② 당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SMS을 발송하지 않으며, 서비스에 대하여「표시또는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」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.

③ 당사가 전항의 규정에 위반하여 부당한 표시.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회원이 손해를 입은 때에는 당사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.

제 6 조 (수신 확인 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)

①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구매 혹은 이용 신청을 받은 경우 당해 회원에게 수신 확인 통지를 합니다.

②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 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혹은 이용 신청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, 당사는 배송 전에 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. 단, 당사가 지정하는 일부 상품 또는 서비스의 경우에는 구매 혹은 이용 신청의 변경 또는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구매 혹은 이용 전에 회원에게 미리 고지합니다.

제 7 조 (회원의 의무)

회원은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.

a)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 이용 관련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
b)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, 삭제 등 훼손
c) 당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(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) 등의 송신 또는 게시
d) 당사,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
e)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

제 8 조 (웹사이트 연결과 당사의 책임)

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이 다른 웹사이트 각종 링크(예: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,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) 등의 방식으로 연결된 경우, 당사는 회원과 다른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행하는 일체의 거래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

제 9 조 (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)

① 당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당사에 귀속합니다.

② 회원은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, 송신, 출판, 배포,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.

③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제 10 조 (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 이용 관련 분쟁해결)

① 당사는 버스킹포인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.

②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. 단,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.

③ 당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은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.